블로그 이미지
춤추는고양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23)
일상다반사 (62)
슬기로운 자전거생활 (21)
여행기_My voyage (49)
재테크 (3)
옥수사진관 (39)
음악 (35)
읽은 책들 (11)
Total
Today
Yesterday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자연환경을 좋아한다. 그냥 때묻지 않은 순수함 이랄까? 인간이 만든 구조물 보다는, 그 사람들의 생활을, 또한 자연이 선사하는 편안함을 좋아한다. 그때문일까? 재스퍼에 갔을때는 아침 5시경에 일어났고, 아침마다 산보를 다녔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스퍼에 있는 기둥? 가지각색의 동물들이 새겨져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차 길이가 정말 ㅎㄷㄷ, 뒤에 보이는 산도 참 멋지다. 여긴 작은 산은 없는듯 하다. 그러니 외국인이 한국와서 동산이라고 하는 것도 맞는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은행건물. 일본에서도, 중국에서도, 정말 가지각색의 네온사이들에 정신이 없었는데, 여기는 저렇게 딱 필요한 만큼의 밝기로 해 놓는거 같다. 내겐 네온사인보다 더 밝게 느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서서히 해가 뜨는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디언이 생각나는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에서 내려온 노루(?)가 보이는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가까이 다가가도 내가 있거나 말거나, 신경도 않쓰는듯 하다! 이봐!나좀..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INN=여관 ㅎ RPG게임을 많이 해본 사람은 알겠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벽에 다시 벤쿠버로 향하는 버스를 타고서. 갈때는 그렇게 지겹게 느껴졌는데(밖이 어두워서 그런지도 모르겠다) 돌아올때에는 스쳐가는 풍경을 보고 있자니, 금방 벤쿠버에 도착했다. 30분정도 다운힐도 있더군..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벤쿠버에 도착해서 유스호스텔을 찾았다. 가격이 싸서 마음에 들었다.(시설은 그다지..ㅡ,.ㅡ. 도착해서 바로 했던 일은 바로 샤워. 한겨울에 외국에서 찬물로 샤워하고, 배가 고파서 리셉션데스크에 싸고 괜찬은 식당좀 추천해 달라고 하니깐 바로 옆에 서브웨이가 있다고 하더라..ㅡㅡ;(한국에선 비싼축이 끼지 않는가?!) 그래서 서브웨이가서 치킨샌드위치를 사먹고, 들어왔다. 한방에 2층침대 2개가 있는데, 삐걱대는 소리와, 그 곰팡이 냄세..ㅋㅋ 어째튼 피곤했던 나는 잠이들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을 다녀간 여러사람은 흔적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ㅎ 짖궂긴...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날 아침, 벤쿠버 공항으로 이동! 도착이다!여기서 진호형을 만나기로 했다. 토론토에서 나는 록키산맥을 보기위해 벤쿠버로 왔고, 진호형은 나이아가라폭포를 포기위해 토론토에서 헤어졌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람이 많이 불더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도 먹구름이 끼었고, 더우기 비까지 왔었다. 비행기가 출발지연 됬으면..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항내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호형을 만낫다! 살아서 왔군~!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정샷..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천으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잠이 않와서 맥주랑 보드카를 마셨다. 그런데도 잠이 않와서리..쩝...잘 기억이 않난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TAKE-OFF!!!!! 출발지연은 없었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몇시간동안의 비행을 끝내고, 인천국제 공항에 도착했다. 그다지 반갑지는 않터군..ㅋㅋ


이렇게 나의 여행은 끝이 났다.
이곳에 쓴 이야기 말고도 많은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지만, 그것들을
다 이야기 하기엔 끝이 없을거 같다.

언젠가 다시 돌아가려고 마음먹었지만,
지금은 대학원을 핑계로, 이렇게 여행기만 올리고 있다.

대학원을 졸업하고,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다.

Contax U4R with T*
<사진은 클릭시 커집니다>
Posted by 춤추는고양이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